
【ARE YOU HAPPY¿】
이름 : 레오나
나이 : 27세
성별 : 여성
직업 : 사진작가
키 / 몸무게 : 173 / 표준
외형 :
밝은 금발은 앞머리가 없이 내려온다. 어깨에 닿는 머리칼은 제법 잘 정돈되어 지저분한 느낌은 주지 않는다. 전형적인 푸른 눈동자에 깨끗한 피부를 가졌다. 쌍꺼풀을 수술한 자국이 티가 나는 편이다. 눈썹이나 손톱과 같은 것은 항상 잘 정돈하고 다닌다. 평소에 화장을 자주 하며 화장을 하지 않을 때에는 입술에 색이 옅다. 키가 173cm로 평균 여자들보다는 큰 편이지만 근처에가기 전에는 크다는 느낌을 받지 못한다. 뼈대가 굵어보이기는 헐렁한 원피스나 상의, 거기에 큰 겉옷을 주로 걸쳐서 그런지 눈에 띄지 않는다.
성격 :
상냥함을 가장한 무관심. 누군가 말을 건다면 상냥하게 대해주는 편이다. 필요하다면 존대도 사용할 줄도 안다. 다만 그런 성격은 본래 상냥하기 보다는 무관심함을 숨기기 위한 것 같아 보이기도 한다. 물음에는 착실히 대답하고 누군가의 슬픔에는 상냥하게 미소짓지만 자신의 내면을 털어놓거나 마음 깊이 공감하는 편은 아니다. 다만 처세술이 좋기 때문인지 어디서 무신경하다거나 성격이 좋지 않다는 말은 들은 적이 없다.
포만감 : 10
건강 : 8
특이사항 :
흡연가이다. 자주 환기가 되는 곳에서 담배를 피운다. 방 안에서도 많이 피워서 그런지 벽지가 전체적으로 누렇게 변색될 정도이다. 쌍꺼풀이 성형수술을 한 티가 난다는 것을 알아서 그런지 외모에 조금 민감한 편이다. 누군가 외모에 대해 말한다면 날카로워지기도 한다. 자신의 큰 키나 굵은 뼈대를 싫어한다. 때문에 그것을 가리려 옷이나 치장에 신경을 쓴다. 높은 신발은 절대 신지 않고 주로 낮은 워커를 신는다. 운동화는 예쁘지 않다고 싫어한다. 특별한 취미와 같은 것은 없지만 대화를 들어 보면 비싼 뮤지컬 공연이나 영화를 보러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연애소설 또한 자주 읽어서 유치한 연애소설을 잡고 울고 있는 모습을 가끔 볼 수 있다.
선관 :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