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RE YOU HAPPY¿】
이름 : 딜런 바셋 (Dylan Bassett)
나이 : 27
성별 : 남성
직업 : 귀금속 공예가
키 / 몸무게 : 184cm / 69kg
외형 :
(합격이 되지 않은 캐릭터 재활용으로, 본인 그림 리터칭했습니다.)
동양계 혼혈. 빛을 비추어도 검기만한, 진한 먹색의 머리카락은 짧게 잘라, 늘 정갈한 행색으로 다닌다. 처음보는 사람은 성격이 본래 그러한가 착각하지만 그저 자기관리를 하는 편일 뿐, 기본적으로 깔끔떠는 성미는 아니다. 이는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성질에 불과하기에 주변에 사람이 없으면 흐트러져있든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전반적으로 서양의 것에 더 가까운 골격, 살짝 도드라져있는 눈썹 뼈 아래로 얕게 그늘진 눈은 슬며시 치켜 올라간 형태로, 눈이 본디 비대칭인 것인지 본인이 의도적으로 그리 뜨는 것인지, 눈을 내리깔고 있을 때와 눈을 감을 때를 제하고는 시종일관 비뚜름하게 쳐다보는 것이 예사이다. 질 좋은 호박(琥珀)이 박힌듯 따뜻한 색채의 눈에는 온기가 한꺼풀 감싸고 있는 느낌으로, 깊게 가라앉은 눈이 보는 사람의 등골을 서느렇게 만드는 구석이 있었다. 그 아래 곧게 뻗은 콧대, 주변에 누군가 있을 때면 엷은 빛의 입술 끝이 늘 올라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몸에 걸치고 있는 것들은 다 고가의 물품들로, 기본적으로 값어치 나가는 것을 좋아한다. 까마귀가 반짝이는 것을 수집하는 것과 유사한 행태라 봐도 좋을 것 같다. 처음에는 어떠했을지 모르나 이제는 직업의 영향도 그렇거니와, 저도 모르게 시선이 좇는 걸 보면 거의 본능적으로 끌리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다. 그저 반짝일 뿐인 모조품들 사이에서 진품을 골라내는데도 뛰어나며, 귀걸이는 그의 기분에 따라 종종 바뀔 정도로 종류가 다양하다. 가지고 있는 장신구의 대부분은 본인이 만든 것이다. 누군가는 홍보를 위해 착용하는게 아니냐 말하는데, 그도 사실 틀린 말은 아니다. 검은 반팔 티에 마찬가지로 검고 긴 바지, 목 주변을 여우털이 에워싸고 있는 베스트를 걸치고 있다. 이곳으로 오면서 착용한 귀걸이는 금과 크리스탈로 만들어진 심플한 것이다. 목에는 늘상 초커를 제외한 목걸이가 걸려있는 것을 본 적이 없는 듯하다.
성격 : 변덕스러운, 자만하는, 대담한, 껍데기뿐인 친철, 수집욕, 물질만능주의.
기본적으로는 겉으로 친절하게 구는 태도를 유지한다. 언제나 웃는 얼굴, 친절한 말투, 딱 일하는 동안의 그는 그렇다. 영업시간 외로는 겉보기에 다른 점이 없다해도 평소에 비해 다소 비협조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대가가 있다면 이야기는 많이 달라지지만. 이랬다가 저랬다가 금새 마음을 바꾸는 편이다. 좀 전까지 싫다고 했으면서 상대방이 그에 맞춰주면 다른 게 더 나은 것 같다 번복하기가 부지기수. 그래도 선택할 때 근거가 명확한 경우에도 결정을 못하고 계속 바꾸는 것은 아니니 다행이라 봐야할지. 여러모로 자기 자신에 대해 자부심을 가지고 있고, 자기애도 그 만큼 강한 듯하다. 고민하는 경우는 좀처럼 보기 어려우며 확신이 없어도 과감하게 선택하는데 익숙한 사람이다. 보통은 돈으로 해결이 되었으니. 사람은 곁에 있다가도 금새 떠나갈 수 있지만 돈을 비롯한 물질적인 것들은 자신을 배신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면이 있다. 그런 생각의 발현이 머리카락과 같은 신체의 일부, 곤충표본, 각종 귀중품 등을 모으는 취미로 나타났다.
포만감 : 10
건강 : 8
특이사항 :
- Blood type: Rh- AB
- 탄생화: 고비 (Osumunda) 8. 27
- 기혼자.
- 존댓말은 일할 때나 쓰는 것으로 영업 종료시간 이후에는 기대하기 어려울 것이다.
- 귀걸이, 목걸이 같은 건 착용하지만 손에는 가느다란 실반지 하나도 끼고 있는 것이 없다.
- 양손잡이지만 오른 손보다 왼 손을 쓰는 편이 더 익숙하다.
- 손은 언제나 조심한다. 다치는 것에 예민하게 구는 부위. 가죽장갑을 끼고 있으며, 오른쪽 무명지의 두 마디 정도가 비어있다.
- 제 목에 손을 대려하거나, 관심을 가지는 것에 대해 예민하게 군다. 매우 싫어하는 듯.
- 체질이 바뀌어 그런 것인가, 추위에 약해졌다. 그것이 몸이 추운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 때문인지는 알 도리가 없다.
선관 : X



